Life Will Be Sweeter Someday✶.•

re-view/cafe

해운대 파운드케이크 맛집 ㅣ 모루비 MORUB

sonakk 2022. 4. 9. 10:00

#파운드케이크전문 #구움과자점 #모루비

모루비 카운터의 모습

 

모루비 MORUB

Since. 2017 구)모루과자점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38번길 11 우일맨션 1층 127호

11:00 - 17:30 매주 월요일 휴무
010-4810-0336

 

택배 주문
- 카카오톡 채널 @모루비 검색
-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morub

 

모루비 MORUB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파운드케이크 전문 구움과자점 모루비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전 글에 이어서-

해운대 디저트 맛집을 검색하던 중

구움과자점인 모루비를 발견했다!

파운드케이크 맛집이라니!

이건 가야 해-하고 들렀다

 

모루비 외관

 

아담한 외관에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곳이었다

 

⚫🌫️

내부는 블랙&그레이 인테리어가

심플하고 멋스러웠다

 

파운드케이크 모형
케이크 모형들

들어가 보니 미니 파운드케이크가

일렬로 나열되어 있고

 

 

원하는 케이크 번호를 직접 적어서

카운터에 드리면 포장해주시는 방식이었다

뭔가 귀여운 아날로그 감성이랄까✍️

 

 

너무 다양해서 뭘 고를까... 고민했는데

항상 먹는 레몬 파운드케이크를 고르고

 

레몬 파운드 케이크 모형 사진
🍋
012

다양한 선택지 중에서 고민하다가

애플 크럼블, 쇼콜라 라즈베리, 유자를 골랐다

 

 

이렇게 4구 박스로 선택했다^_~

 

홀박스는 뭔지 궁금해서 여쭈어봤더니

미니미니한 파운드케이크의 4배 크기의

기다란 홀 케이크였다

 

만약 많은 사람들과 나눠먹을 거라면

홀박스도 좋을 듯하다!

 

케이크 포장해주시는 중

 

종이를 카운터에 가져다 드리니

결제 후 포장해 주셨다:D

 

카운터가 아기자기한 모형들로 꾸며져 있어

예쁘고 다 사 먹어보고 싶었다😋

그리고 포장박스들도 미리 볼 수 있어 좋았다

 

미리보기

받아보니 포장을 정성스럽게 해 주셔서

선물용으로 주기 딱일 것 같다!

 

모루비 간판
나오는 길에 아쉬워서 간판 찍기

 

포장이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는데

받아보니 왜 시간이 소요되었는지 알 수 있었다

들고 다니기 편하게 예쁜 끈도 달아주시고

개별포장도 예쁘게 넣어주셨다..

너므 예뽀❣️

심지어 맛보라고 작은 덤까지.. 크 최고다

 

 

집에 오자마자 까먹어봤다ㅎ

 

미니미한 크기

먼저 좋아하는 레몬 파운드케이크!

귀여워서 사진을 마구 찍고 한입 먹으니

 

위에 뿌려진 레몬 아이싱이 파사삭 씹히면서

부드럽게 녹고 뻑뻑한 듯 쫀쫀한 질감의 케이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이다

결론은 맛있다

목 막히면서 맛있는 맛..ㅋㅋ

물 마시면서 먹어야 되지만 끊을 수

없는 맛이었다 맛이썽^o^

 

공항에서 먹은 사진

개인적으로는 레몬과 쇼콜라가 기억에 남는다

초코맛이 은근히 맛있었다!

쌉쌀하면서 약간의 달콤함과 묵직한 식감이

인상적이었다

역시 초코는 항상 옳아🤎

 

선물용으로 좋으니 누군가에게

디저트 선물할 때 주문할 것 같다!

이렇게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