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ll Be Sweeter Someday✶.•

re-view/cafe

망리단길 디저트 카페 ㅣ 망원동 티라미수

sonakk 2022. 3. 5. 00:44

 

#망리단길 #티라미수맛집 #디저트카페 #망원동티라미수 

 

망원동 티라미수 본점

 

서울 마포구 포은로 87 망원동 티라미수

매일 11:00 - 21:00

02-324-7877

주차 X

 


 

오랜만에 엄마와 망원시장 나들이-

한참 돌아다닌 후 눈에띄게 자리 잡은

이곳이 궁금해서 급! 들어오게 되었다

 

green🍃

 

외관에 이끌려 입장-

 

다 먹어보고 싶다✨

들어가자마자

망원동 티라미수의 시그니처인

컵 티라미수들이 쫙- 펼쳐져있었다

 

뭘 고르지..? 고민하다가

역시 처음은 오리지널이지! 하고

오리지널을 먹어보기로 했다

 

우리가 앉은 자리

그리고 뭘 마시지.. 고민하다

엄마가 재촉하는 바람에 항상 먹던

녹차라떼 선택!

 

알록달록🥭
메뉴판

 

그리하여 주문한 메뉴는

 

 

오리지널 티라미수 / 5,400원

제주녹차라떼 / 4,500원

얼그레이 티 / 3,500원

 

 

망원동 햇살 맛집답게

해가 쨍하니 들어와 너무 예뻤다✨✨

 

💚💚💚

테이블이 초록색이었는데

자칫하면 촌스러울 수 있는 색이

이곳과 완벽하게 어울려서

오히려 멋스러웠다

 

 

티라미수 첫입을 엄마한테 뺏기고,,

얼른 한입 와앙🤩

 

맛 표현을 하자면

티라미수답게 부드럽게 녹는 맛

그리고 쌉싸름한 맛에 달콤한 치즈맛까지

조화롭게 느껴졌다

 

 자칫 한쪽에 치우치면 느끼할 수 있는데

적당한 비율로 층층이 쌓여있어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혼자서 한 개 다 먹어도 될 뻔(웃음)

 

그리고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경쟁하며 먹었다

다음부턴 1인 1 케이크로.!

 

 

차도 뺏어먹었는데 어라?

홍차도 맛있었다

이 상표 알아가야지.. 할 정도의 맛이었다

 

하튜🤍

나름의 라떼 아트가 있었던 녹차라떼는

솔직히 무난했다

티라미수와 같이 먹기에는

살짝 헤비 한 듯하다

 

 

그래도 거의 다 비웠다

부드러운 맛이 좋았던 느낌

 

하나 더 먹을까

고민이 들었지만 결국

테이크아웃 하기로 결정했다

(엄마땡큐베리마치♥)

 

컵 티라미수 두 개 고르고 귀가-

망고코코넛과 오리지널 티라미수로 선택했다

(그리고 순삭..사진없음😋)

 

직원석/착석금지
나가려는데 보인 셀프바
나가는 문은 이쪽입니다~

뭐랄까 이곳은 메뉴판도 한글이라 읽기 쉽고
음료도 디저트도 공간도 만족스러워서
호불호 없을 곳이라 마음에 들었다

 

이곳이 본점이다 이거에요

무엇보다 디저트가 맛있다🍰

포장해올 만큼 맛있어서

망원시장이나 망리단길에 가신다면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

 유의사항

 케이크는 1인 1 케이크 권장

포장 가능 노트북 가능

체인점이니 가까운 매장 이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