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ll Be Sweeter Someday✶.•

re-view/cafe

서촌 홍차 전문점ㅣ 헤르만의 정원 Hermanns Garden

sonakk 2022. 2. 19. 03:47

 

#홍차전문점 #분위기맛집 #서촌카페 

 

 

헤르만의 정원 Hermanns Garden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62 1, 2층 헤르만의 정원

평일 12:00 - 18:30

주말 12:00 - 20:00

02-737-9220

주차 X

 


 

 

나올 때 찍은 사진

서촌에서 요시고 전을 보고-

오랜만에 서촌에 왔으니

예쁜 카페를 가야지~

하고 맘먹고 도착한 이곳

 

 

들어가자마자 홍차 향이 풍기고

사람으로 가득 차 있었다

(자리 없을까 봐 괜히 심쿵)

 

 

자리가 없어 헤매던 차에

2층에서 내려온 분이 계셔서

자리를 잡고 얼른 주문을 했다

 

홍차와 식기들 구경
가져다 먹을 수 있는 홍차

고민 끝에 주문한 메뉴는

 

클래식 밀크티 세트

Classic Milk tea Set 2인

/ 30,000원

 

 

영국식 밀크티와 스트레이트 홍차를

제대로 체험해볼 수 있는

클래식 밀크티 세트를 주문했다

 

구성은 티팟 2개와 스콘 2개

딸기잼과 클로티드 크림이 제공된다

 

(사실 계단을 어떻게 오르나 걱정했는데

쟁반 하나는 친구가, 하나는

직원 분께서 가져다주셨다ㅎ)

 

정갈한 찻상

처음엔 어떻게 놓아야 되지? 우왕좌왕했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세팅해주시고 

설명도 자세히 해주셔서 

나처럼 잘 모르는 사람도

홍차를 즐기기에 충분했다

 

큰 티팟은 스트레이트 홍차,

작은 티팟은 밀크티용 진한 홍차가 들어있으며

직접 밀크티를 제조해 먹을 수 있는 방식이다

 

그리고 잔도 밀크티용(하얀색)

스트레이트 홍차용이 따로 준비되어있어

맛보기 편리했다

섞이지 않아 맛을 구별하며

마시는 재미가 있었다

 

영롱..✨

그다음 일단 배고파서

스콘부터 집어 들었다

 

012

와중에 또 열심히 찍고

한입 먹었는데

여기.. 티맛집+스콘 맛집이었다

클로티드 크림과 딸기잼의

조화란,, 최고👍

 

스콘만의 바삭한 듯한 눅눅한 식감과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과 잼이

어우러져 그냥.. (말잇못) 

배고파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완전 맛있었다🍓

 

그리고 드디어 홍차를 즐겨볼 차례

 

 

밀크티 만드는 법:

진한 홍차를 넣고

우유를 넣고

설탕을 아주 많이 넣는다

끝-

 

 

처음 만들었을 때

어라 밀크티 맛이 아닌데..?

싶어서 의아했는데

설탕 많이 넣으니 내가 아는

그 맛이었다 (웃음)

 

yummm♥
설탕 많이는 진리다

이번에는 스트레이트 홍차!

 

나는 개인적으로

스트레이트 홍차가 더 좋았다

 

홍차가 지닌 은은하고 향기로운

맛이 느껴지면서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다

 

사실 티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진 못하지만

차를 많이 마시는 사람으로서

 

'적당히 우려져

떫지 않고 쓰지 않고

기분 좋게 즐길 정도의 깔끔한 맛'

 

으로 구현된 홍차의 맛이

인상적이었다

 

딱 제일 맛있게 우려 주셔서

알맞은 농도로 홍차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그리고 예쁜 다기와 눈호강은 덤!

너무 예뻐서 찾아봤는데

'빌레로이 앤 보흐' 브랜드 제품이었다

(나중에 꼭 장만할 것..!)

 

천천히 즐기다 보니

어느새 초토화되었다💥

 

해가 지고 저녁이 될 때까지

친구와 열심히 수다 떨다 보니

마감시간이 다가왔다

 

손님이 빠진 틈을 타 담은 2층

그리고 내가 머무른 자리🍃

 

친구가 폴라로이드 사진기를 가져와서

아쉬운 마음에 사진도 남겼다

 

공간도 음식도 함께한 사람도 좋아서

오래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벌써 또 가고 싶은 곳..✨

홍차가 마시고 싶을 때 다시 방문할 듯 싶다

 

 

 

 

┈┈┈ ✁✃✁✃✁✁✃ ┈┈┈

 유의사항

 주말이나 평일 오후 방문 시
웨이팅 가능성 있음

자리 선정 후 주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