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ll Be Sweeter Someday✶.•

re-view/cafe

[강서구] 공항동 주택 감성 카페 ㅣ 소장식물전

sonakk 2022. 7. 9. 23:46

#공항동 #강서구카페 #주택감성카페 #소장식물전

@sosiksosik

 

🌱 소장식물전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길 36

매일 12:00 - 19:00

목.금.토.일 영업

주차 X

 


 

아기자기한 주택 감성의 카페

소장식물전.

 

봄에 다녀오고 싶던 곳이어서

친구와 약속을 잡고 만났다

( 5월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

 

 

멀리서부터 하얀 주택이 눈에 띄는 곳이었다

 

쏘 큣

입구부터 푸릇푸릇한 이곳

 

친구한컷📸

여름에 가까운 봄 날씨라

햇빛이 있었지만

그래도 테라스에 앉았다

 

카페 내부의 포토존

 

주문하러 가게 내부로 들어왔는데

너무 예쁜 포토존이..!😻

슬쩍 구경하고 먼저 주문하러-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이 손글씨로 되어 있어서

귀여웠다ㅎㅎ

 

이곳에선 프릳츠 원두를 사용한다고 한다

(믿고 먹는 프릳츠 원두!)

 

두 가지의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고소한 '올드독' 원두로 골랐다

 

 

또한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있었는데,

한눈에도 맛있어 보이는 펌킨 파이와

 

오롯이 올라간 잎하나🍃

바질 치즈 스콘,

 

🍋

촉촉한 레몬케이크,

 

시선강탈인 고양이

귀여운 튤립 쿠키까지🌷

 

정성이 담긴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이미 점심 먹고 와서 배부른 상태라,

쿠키와 플랫화이트를 주문했다

 

0123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꾸며져 있어

구석구석 구경하기 좋았다 :)

 

주택감성➰

주문하고 실내도 구경했는데,

전체적으로 좌석 간 간격이 넓은 편이라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곳은 인원 제한이 있는데,

주택 구조라 소리가 크게 울려서 사장님께서 단체손님을 받기 어렵다고 판단하셨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러한 정책이 있어 오히려 한적하고

여유롭게 카페를 즐길 수 있어 좋다고 생각했다:D

 

( 따라서 모든 자리는 2-3인용으로 준비되어 있다)

 

밖을 바라본 모습
거울은 못 지나치는 편-

구경하다 보니 메뉴가 나왔다

 

짜란

빨대 놓는 곳까지 주시는 센스👍

친구는 아아, 나는 플랫화이트를 먹었는데

담백하니 맛있었다..! 플랫화이트 맛집★

 

디테일 대박

쿠키가 어마무시하게 귀엽다ㅎㅎ

그렇지만 한입거리(와앙) 맛있는 버터쿠키 맛이다

 

화단과 찰떡

쿠키를 순삭하는 바람에 아쉬워서

흙파르페와 레몬 케이크도 주문했다🪴

 

넘 귀여워..

진짜 화분 옆에 놓으면 모를 만큼

귀엽다🌷

 

맛은 달달한 초코 파르페 맛🤎

 

 

레몬 케이크도 상콤하면서

달달한 아이싱의 조화가 기분 좋은 맛이었다💛

 

 

테라스에서 유유자적 이야기하고 

푸릇푸릇한 식물들과 하늘 구경하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웠다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파란 하늘과 맑은 날씨 덕분에

좋은 기억으로 남은 곳

또 가고 싶다.

 

 

┈┈┈ ✁✃✁✃✁✁✃ ┈┈┈

 유의사항

가게가 협소하여 인원 제한 있음

1-3인까지 이용 가능

날씨가 허락하면 야외 자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