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ll Be Sweeter Someday✶.•

re-view/cafe

염창 목동 브런치ㆍ레스토랑 ㅣ포코아 focoa

sonakk 2021. 11. 28. 08:19

 

#목동브런치카페 #염창브런치 #브런치맛집 #포코아

 

 

 

 포코아 focoa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24길 23-13

매일 10:00 - 21:00
매일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주말 제외)
주차 X


굽이굽이 돌아서 겨우 발견한 포코아.

가는 길은 살짝 헷갈리지만

저 멀리 보이는 로고가

눈에 확 띄었다✨

 

그래서 일단 입구에서 한 컷 찍고,

 

입구컷

약속에 늦어 허둥지둥 들어가 앉았다.

내가 앉은자리는 1층이었는데,

창이 크게 나있어 시원하고 개방감 있었다

 

해가 잘드는 편-

보통 2층으로 사람이 몰리는 것 같았는데,

오히려 좌석수가 적고 비교적 조용한

1층이 마음에 들었다.

여기 앉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자리 주인이 잠시 일어난 틈에 찍느라 삐뚤

커피가 나오고

음식이 나옴과 동시에 먹느라 사진은,, 이것뿐

 

카페라떼 맛있어
아마 로제?파스타

 

크로플과 에그마요 샌디치

 

친구가 주문해서 메뉴명도 모름,, 

블로거로써 글렀다,, 암튼

아마도 새우에그마요샌드위치(?)가 정말 맛있었다!

상상 가능한데 맛있는 맛.

크로플 또한 바삭하니 맛났고

로제 파스타도 무난했다

 

이 정도면 꽤나 맛있다고 생각했고

뷰도 좋고 맛도 좋다고 느꼈는데 문제는..

 

일단 처음 메뉴를 받고 나서

총 2번 주문하는 곳에 다시 들렀는데

이유1/칼하나를 안 주셔서

이유2/앞접시를 안 주셔서

약간,, 내가 만약 2층에 있었으면

아주 귀찮았을 것 같은..? 것이었다

(나는 1층이라 가능ㅇㅇ아님 불가능)

 

사실 이것 말고는 맛있고 좋아서 친구들이랑

즐겁게 머무르다 왔다!

 

아직 용왕산에 단풍이 머물러 있어서

만약 2층이었으면 단풍까지 보이는 뷰였을 것 같다!

담에 또 갈만한 곳으로 점찍어 두었으니

기회가 될 때 동네 친구랑 갈 듯하다

 

 

 

 

 

 

┈┈┈ ✁✃✁✃✁✁✃ ┈┈┈

유의사항

카페 메뉴만 주문 불가

(메인 메뉴를 꼭 시켜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