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ll Be Sweeter Someday✶.•

re-view/food

힙지로 감성 와인바 ㅣ 머리조심 @__mindyourhead__

sonakk 2022. 6. 29. 19:23

#을지로핫플 #힙지로와인바 #머리조심

머리조심 가게 입구
※셔터 오른쪽 아래 쪽문으로 들어오세요! 꼭 머리조심하세요

 

머리조심 @__mindyourhead__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8길 25-2 4층 502호

18:00 - 23:00 (22:30 라스트오더)

월화 정기휴무

 


 

 

을지로에 숨겨진 와인바,

!💥머리조심💥! 에 다녀왔다

 

저녁 먹고 나온 시간, 마땅히 갈만한 술집이 없어서

거의 2번 이상 허탕을 치고,

가까운 곳 중에 전화 걸어서

열었나요?? 물어보고 간 곳

 

화려한 꼬깔콘

앞에서 조금 헤매다가 설마.. 여기인가?

했던 곳이 입구였다

 

이래서 이름이 "머리 조심"이었구나ㅋㅋ

(재밌당)

 

사진 한번 찍고/ 입장!

입구도 예사롭지 않았지만

4층까지의 길도 순탄하지 않았다..(힘듦)

술 많이 마시고 내려오다가 넘어지면

큰일 날 각,,

 

어둡고 뭔가 순탄치 않은 길

4층을 올라올라

드디어 도착! 해서 들어가 보니

 

🪄🔮🪄

완전 동화나라 같은 곳이

뿅 나타났다✨✨

 

천장 조명
이것이 힙지로 감성인가..★

곳곳의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감성이어서

들어가자마자 마음에 들었다:D

 

/내 자리/

(우리는 핑크 테이블 자리에 앉았다)

 

가게 뷰

 

가게 자체는 협소한 편이지만

그래서 아늑한 느낌도 들었다

큰 창이 뚫려있어서 개방감도 좋았고,

여러모로 첫인상이 좋았던 곳

 

01234
메뉴판

앉아서 메뉴를 구경했는데,

메뉴 구성이 심플해서 고민 없이 골랐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bottle) 우르메네타 가베르네 쇼비뇽 / 28,000원

치즈 플레이트 / 15,000원

 

19세 이상 판매금지

사실 나는 와인을 마신 지 얼마 안돼서,

어디 와인인지, 이런 거 잘 모르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와인 알못)

 

무난한 맛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치즈와 곁들여 먹기 안성맞춤🧀🍷

 

과자와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목마
아마도 앨리스 테마인 듯 하다

내어주신 과자를 먹으며 

수다도 떨고 가게 구경도 하니

🧀치즈 플레이트가 나왔다!(두근)

 

먹음직스럽..♥

4명인데 3개씩 나오는 플레이트라

사이좋게 냠냠 나누어 먹었다ㅎㅎ

 

토마토 바질, 견과류부터 체다 모짜렐라 등등의 치즈, 베이컨과 크래커까지!

구성이 알차서 아주 흡족했다^0^

 

각각의 치즈를 맛보는 재미와

치즈를 크래커에 올려먹는 재미가 있었다

 

yummy💛

그러다 금세 와인 한 병을 비우고

로제 와인도 주문했다🎵🎶

(가격은 메뉴판 참고)

 

 

로제 와인은 색이 예뻐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서비스로 하몽? 햄? 도 주셔서

맛있게 먹고 막차시간쯤에 나왔다

 

(가게도 예쁘고 음식도 와인도 맛있고,,🍾

힙하면서 편하게 이야기할 곳으로

딱이었다 또 방문하고 싶을 만큼!)

 

 

나오기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하면 되니깐!

오빠와 언니들 맛있는 것도 사주고 사진도 많이 찍어줘서

이 자리를 빌려 고맙다는 말 한번 하고..ㅎㅎ

 

마무리-

 

 

 

┈┈┈ ✁✃✁✃✁✁✃ ┈┈┈

 유의사항

가게가 협소하여 웨이팅 가능성 있음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

와인 초보이신 분들은 glass로 주문 추천!

치즈 플레이트 완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