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ll Be Sweeter Someday✶.•

re-view/food

여의도 수제버거 맛집 ㅣ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여의도점 (+여의도 한강공원 구경~)

sonakk 2022. 5. 10. 00:33

#여의도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수제버거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4 1층 2호

매일 11:00 - 21:30

21:00 라스트오더

 

 

안녕하세요~ 소낙입니다

또또 오랜만에 왔네요..?ㅎㅎ

몸이 아팠다는 핑계를 대보고,,

매일매일 써도 부족하지 않을 거 같은데..

천천히 기록 남겨볼게요✍️

 

//

오늘은 간단 리뷰!

친구랑 너~무 심심하다고 톡하다가

갑자기 급! 번개로 한강 보러 가자 해서

만나게 되었다

(갈까?ㅇㅋㅇㅋ)

그리하여 가는 길에 햄버거나 먹을까 하고

들러본 이곳

 

식당 입구 네온사인
네온사인 완전 삐까뻔쩍✨

네온사인 내리는 문으로 들어가면~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있고

직원분께서 인원에 따라 자리를 안내해주신다

우린 2명이라 2인석으로! 

 

2인석 모습
2인석 모습

우리는 창가 자리에 앉았다

배고파서 메뉴판을 얼른 정독하고

오기 전에 찾아봤던 시그니처 메뉴로 결정 완.

그래서 주문한 메뉴는

 

메뉴판

 

브루클린 웍스 / 9,800원
치즈 스커트 / 10,300원
산 펠레그리노 레몬 / 4,500원

 

친구와 음료는 나눠마시기로 했다ㅎ

 

사실 이곳은 아예 처음 들어본 곳이라

기대도 되고 치즈 스커트라는

메뉴가 궁금했다🧀(+_+)?🧀

 

스커트처럼 치즈가 퍼져 있으려나-

여러 생각을 하며 이야기하다 보니

메뉴가 나왔다

 

버거 사진
맛있겠당

어쩜 이렇게 정갈하게 내주시는지..

무너지지 않게 꽂이와 함께

버거가 나왔다

 

(매번 이런 곳 오면 접시가 탐난다..👀)

 

치즈 스커트✨✨
근접샷

먹음직스러운 버거가 얼른 먹고 싶어서

사진을 빨리 찍고 나이프를 들었다🍴

 

단면

원래 수제버거 먹을 때

나이프로 자르는 순간 무너져서

각각 재료들을 따로 먹게 되는데,

이곳은 버거가 깔끔하게 썰리고

무너지지 않아서 좋았다

 

(입이 크다면 한입에 먹기 가능)

 

버거 단면
근접샷2

먹어보니 들어간 재료의 식감이 하나하나

살아있는 맛이었다😋❣️

 

패티가 특히 맛있었는데

약간 스모키한 향이 조금 나면서

고기의 육즙과 풍미가 느껴지고

좋은 부위로 만든 것 같은 맛?!

결론: 패티 맛집이다

 

 

여러 번 잘라서 먹는 동안

버거의 모양이 계속 유지돼서

먹기 수월한 점이 좋았다👍

 

다 먹은 접시

벌써 다먹었구요..//

 

 

참, 음료도 상큼하고 버거랑 잘 어울렸당

(시큼한 편이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

주방이 오픈형이라 구경하기 좋았다

다양한 티셔츠와 알록달록 음료들-

그리고 얼른 한강 가려고 일어났다

 

내돈내산💸

가격이 수제버거라 좀 세긴 한데,

한 번쯤 먹어보기 괜찮다고 생각했다

크기도 아주 귀여운 편은 아니라

한 끼로 딱 적당했다!

 

한강공원 가실 예정이라면 

루트 상 아주 좋으니 들려보는 것 추천~

 

안뇽~

 

 

+) 한강 다녀온 후기

온갖 인파와 먹거리들을 헤치고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도착//

유난히 달이 밝았다✨
여의도 한강공원 야경
야경이 크으-

인파를 뚫고 아무 잔디밭에

챙겨 온 신문지 깔고 앉으니,

이런 광경이 보였다

친구랑,

밤새 이야기보따리 풀다가

막차 타고 귀가-

그럼 진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