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ll Be Sweeter Someday✶.•

re-view/food

상수 홍대 브런치맛집 ㅣ 가든 포에트 garden poéte

sonakk 2022. 6. 21. 01:50

#상수브런치맛집 #홍대브런치카페 #야외정원카페

 

가든 포에트 garden poéte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4길 12

매일 11:00 - 22:00

(자세한 운영시간은 본문 참고) 

주차 O

(5~6대 주차가능,

만차 시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칭구랑 오오랜만에 만나는 날

내가 오래전부터 가고 싶었던

정원이 예쁜 카페인 가든 포에트에 가기로 했당!

>.<

 

맑은 하늘🌞
가든 포에트 입구 사진

 

입구부터 푸릇한 담쟁이덩굴이 가득이었다

6월이 실감 나듯 넘 더워서

서둘러 들어갔다🥵

 

오늘 날씨에 야외 자리는 무리겠다 싶어

비어있는 입구 쪽 자리에 앉을까 여쭈어봤더니

알고 보니 비어있는 곳이 모두 예약석이었다ㄷㄷ

여기도 핫플이었네..

 

탁트인 공간

이렇게 시원하게 트여있는 구조라서

밖을 바라볼 수 있는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아쉬운 대로 실내에 예쁜 테이블 자리로 선택!

 

너무 예뻐><
갬성 소파..♪

(이렇게 앤틱한 가구와 예쁜 플리가 보이고

소파가 옆에 있는 자리였다 자리선택 나이스><)

 

급하게 시키느라 메뉴판 사진이 이거밖에,,ㅎ

일단 더우니까 음료가 절실했다..

나는 자몽에이드, 친구는

패션후르츠에이드를 골랐다

 

그리고 음식 메뉴는 잠시 후 공개.. 뚜둔

 

메뉴가 나오는 동안 다른 자리도 둘러봤다

 

🤎🪞🪑🍃🪵

걸려있는 그림과 소품들이

하나하나 유럽 감성과 너무 잘 어울렸다..💛

 

우리집이면 좋겠다
toilet/

구경하다 보니 음료가 먼저 나왔다

 

자몽에이드 패션후르츠에이드 사진
영롱✨✨
친구가 찍어준 기가 막힌 사진👍
파란 시럽을 부은 패션후르츠 에이드
📸📸📸

 

오션 패션후르츠에이드는 파아란 시럽?을

부으니 이렇게 초록빛으로 변했다

(이런 거 좋아하는 사람.. 바로 나💙💚)

 

우와우와 이쁘다 하면서 폭풍 사진 찍고,

얼른 한 모금 마셔봤는데

수제청 느낌의 맛있는 에이드였다

달콤하니 내 입맛에 딱이었다<3

 

그리고 곧 음식이 나왔다.!

 

플레이팅👍

내가 주문한 브런치 메뉴는

트러플 살치살 크림 리조또 / 21,000원
바닐라빈 프렌치 토스트 / 16,000원

 

보자마자 연신 사진 찍을 수밖에 없는 비주얼✨✨

 

💛🍌🥓

특히 프렌치토스트 구성이 알찼다

촉촉하게 퐁신한 빵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토치로 구운 설탕 코팅된 바나나와

베이컨까지🥓

 

와앙 먹고싶다

그냥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구성과

정갈한 식기의 조화가 인상적이었다

 

❣️😋🍽️🍴

그리고 리조또도!

한입 맛보는 순간 알았다

여긴 찐이다.. 찐 맛집이다..!!

 

트러플 향이 맴돌면서 부드러운 살치살이

입안 가득 씹히는데 풍미와

식감 모두 만족스러웠다♥

(정말 맛있는데..! 오늘도 느끼는 표현력의 부재)

 

친구랑 나눠먹은 흔적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갔다는 느낌을 받았고

보기보다 양도 엄청 많았다

(결국 배불러서 남김ㅠㅜ)

 

💛💛💛

+) 토스트도 진짜.. 맛있었다

자칫하면 프렌치토스트는

계란 맛이 나며 비리기도 한데

이곳은 그런 거 없고 모든 맛이 다 잘 어울려서

정말.. 말해 모해..★ 또 먹고 싶다!

 

✨✨✨

이렇게 사진도 찍고 먹고 수다도 떨고~

그러다 보니 2시간이 훌쩍 지나서

 자리를 정리하고 나섰다

(어느새 자리가 가득 차있었다)

 

이곳에 왔으면 야외에서 사진 찍어주는 게

인지상정!ㅎㅎ

 

 

이렇게 드넓은 식당이 홍대에 있다니..(신기)

하나하나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볼거리가 너무 많았다❣️

 

📸포토존1

모두의 포토존인 벤치 자리!

 

📸포토존2
📸포토존3

그 외에도 다양한 공간에 ☀️햇빛과

온도.. 습도.. 모두 완벽해서

사진도 많이 찍고 간만에

신선한 공기도 많이 마셨다🍃

 

예뻤던 야외 사진✨🌿

마지막까지도 아쉬워서

괜히 꽃 사진도 찍고..ㅎㅎ

 

 

떠나기 아쉬울 정도로 맘에 든 곳이었다

다음에 브런치 먹으러 또 가고 싶은 곳.!

안녕👋

 

 

 

┈┈┈ ✁✃✁✃✁✁✃ ┈┈┈

 유의사항

원하는 자리에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

주차 가능하나 꽉 차 있다면 인근 공영 주차장 이용

가게 운영시간이 날마다 상이함

 

 

{ 가든 포에트 운영시간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11:00 - 15:30
14:30 라스트오더
수목금
11:00 - 22:00
15:30 - 18:00 브레이크타임
14:30, 21:00 라스트오더

11:00 - 22:00
16:00 - 18:00 브레이크타임
15:00, 21:00 라스트오더

11:0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15:00, 20:00 라스트오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