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ll Be Sweeter Someday✶.•

re-view/takeout

SNS 점령한 K-꽈배기 맛집, 꽈페 Quafé

sonakk 2022. 4. 1. 21:57

 

 

꽈페 Quafé

 

꽈페 매장 전경
위치는 아쿠아리움과 식당가 근처

tvn 줄서는 식당에 나와 화제가 된

프리미엄 꽈배기 맛집 꽈페!

 

주말에 롯데월드몰에 갔다가

유난히 줄 서있는 곳이 있어

뭐지 뭐지? 하고 봤더니 바로 이곳이었다

(꽈배기 사랑..❤️)

 

sns에서 많이 봤었기 때문에

이 기회에 사가야지! 하고

얼른 줄을 섰다ㅎㅎ

 

알록달록

이것이 K-꽈배기인가..!

내가 알던 꽈배기와 많이 다른

알록달록 먹음직스러운 꽈배기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블루베리, 티라미수 꽈배기
맛.있.겠.다

딸기가 한가득 올라간 딸기 티라미수부터,

 

유니콘 크림소다 맛 꽈배기
유니콘🦄

크림소다 맛의 꽈배기 까지

먹고 싶은 맛이 너무 많았다..

그 외에도

 

다양한 맛의 꽈배기

 

피넛버터, 오레오, 로투스, 콘 크런치 등등

다양한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만한

많은 종류의 맛이 준비되어 있었다😋

 

꽈페의 음료 메뉴판

 

꽈배기에 곁들여 먹을 음료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나는 포장이라

패스-

 

드디어 내 차례가 왔다!

이 중에서 내 선택은🍽️🤗✨

(두구두구)

 

솔티드 카라멜 / 2,900원

딸기 티라미수 / 4,500원

티라미수 / 3,300원

유니콘 / 2,500원

 

꽈배기 근접샷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집에 와서 열어보니,

딸기가 옆으로 쓰러져있었다

그만큼 알찬 딸기라는 거지~🍓

 

포장박스도 예뻐서 기쁨 두배✌️

 

new taste, new twist!

궁금해서 얼른 먹어봤다🍴

 

 

(딸기 티라미수와 티라미수는

딸기가 올라갔다는 것 말고

다른 점이 없다)

 

그렇지만 티라미수 맛을 사랑하는 나는

둘 다 너무 맛있었다🤎

 

느끼하면서 쌉쌀한 커피맛이

꽈배기의 쫄깃함과 잘 어울렸다>.<

 

🧂🧈🍭

솔티드 카라멜은 버터가 올라간 비주얼과

단짠이 느껴지는 맛이다

예상 가능하지만

어김없이 맛있는! 실패 없는 맛이었다

 

그리고 제일 궁금했던 유니콘🦄

겉면이 그라데이션 소다맛으로 코팅되어 있고

보석처럼 알사탕이 박혀있어

꽈배기와 바삭한 알갱이가 같이 씹혔다

마치 보석바를 먹는 느낌..?🌈

 

소다맛이 신기하고 나름 어울렸다

그치만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할래요^_____^

 

하도 줄 서서 먹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해서

궁금했는데 포장하기 쉽다는 이점과

꽈배기의 변신으로 익숙하면서

다양한 맛이 셀링포인트로 작용한 것 같다

 결론적으로 한 번 먹어볼 만한 맛이다!

(맛있다는 말)

 

🪅결론

막 줄 서서 오래 기다릴만한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본점에 비해 롯데월드몰점은 줄도 짧고

접근성이 좋으니 가까우신 분들은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