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ll Be Sweeter Someday✶.•

re-view/takeout

줄 서서 먹는 도넛이라고? 한남 올드페리도넛 Old Ferry Donut

sonakk 2022. 5. 19. 02:39

 

 

올드페리 도넛
Old Ferry Donut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27길 66

매일 11:00 - 22:00

02-6015-2022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안녕하세요~ 소낙입니다

오늘은 가벼운 리뷰로 돌아왔어요

블로그에 글 올릴 때는 선별해서 맛집만!

올리려고 하는데

오늘은 예외를 두어볼까 합니다..?

암튼ㄱㄱ!

 

 

올드페리도넛 입구
노란 간판이 시강인 입구

한남 근처로 온 김에

가고 싶던  올드페리 도넛 에 들렀다!

 

인산인해/사진 방해하는 친구-_-

계단을 올라 들어가니

벌써 입구부터 인산인해였다,,

역시 한남동 핫플인가

 

도넛 메뉴판

 

빠르게 도넛 메뉴판 스캔하고

카운터 줄에 합류했다

 

음료/도넛

도넛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나는

처음부터 포장할 생각이라

도넛만 골랐다

 

포장 박스 모습
포장박스

1개 / 3-4개 / 5-6개

도넛 개수에 따라 포장용기가 달랐다

 

 

줄 서는 동안 매장을 살펴보다

음료 신제품 촬영하시는 것 같은

사장님?을 봤는데

자세가 열정적이셔서 한 컷 찍었다ㅎㅎ

 

화장실

 

+내부에 화장실도 있었다

 

카운터

드디어 내 순서가 다가와서

어떤 도넛을 고를지 맘이 촉박해졌다

 

피스타치오? 피넛버터?

처음 보는 맛의 도넛들이 많아서

다 고르고 싶었다ㅠㅜ

 

도넛 종류
코코넛?크림브륄레?까지

워낙 유명한 크림 브륄레를 일단 고르고,

맛이 궁금한 버터 피스타치오와

피넛 버터맛을 골랐다✨😋

 

그리하여 각각

 

크림 브륄레 / 3,700원

버터 피스타치오 / 5,000원

피넛 버터 / 5,000원

 

총 13,700원💸

 

지금 보니 헉스러운 금액일세;;

그치만 도넛도 큰 편이라 합리화하며

기꺼이 결제 후 포장이 되기를 기다렸다

 

매장구경👀

매장 한편에 굿즈가 있었는데

에코백, 핸드폰 케이스, 그래픽티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있었다

 

올드페리 도넛 굿즈 상품
예.뻐.

그중에서 도넛이 가운데 박힌

이게 젤 마음에 들었는데

글쎄 내기종은 없었다.. (난 아이폰 11)

최신폰만 있는 거냐며,, 또륵😭

그래서 아쉽게도 못 샀다

 

영수증 / 도넛 나오는 곳
드디어>.<

금방 도넛이 나와서

받아 들고 얼른 탈출!

 

 

사람들을 피해 입구 사진 찍고 귀가-

 

패키지 귀여워

집 오자마자 너무 궁금해서

얼른 열어봤다!!

 

✨✨✨

비주얼은 합격..!👏👏

 

궁금했던 크림 브륄레부터

맛보기로

 

아마도 바닐라빈? 콕콕
설탕 코팅

한입 와-앙 먹고 처음엔

으잉? 했다

크림이 엄청 묽은 느낌..?

뭔가 생크림 같은 크림일 줄 알았는데

반전이랄까

 

크림 브륄레 도넛 단면
단면

근데 그게 오히려 바삭한

겉면과 어우러지는 느낌이었다

진정한 겉바속촉 느낌?

 

결론적으로 3개 중에

가장 맛있었다! (내 취향인 편ㅎ)

 

그리고 나머지도 한입씩 먹었는데..

 

좌 피넛 버터 / 우 버터 피스타치오

달다..

진짜진짜 달다

 

원래 내가 단맛에 지는 편이 아닌데

정말 한입 먹자마자 달아서 gg,,

 

단맛에 다른 맛이 묻히는 느낌?

그래서 엄마랑 한입 먹고 다 먹었다~

하고 바로 냉장고행_

ㅎㅎ

(아직 리뷰 안 끝남)

 

...

 

그리고 

존재를 잠시 잊고 있다가

아 맞다! 하고

꺼내 먹었더니

 

 

웬일 훨씬 낫다

(+_+)?

 

이건 냉장해서 먹어야 하는 거였다!

실온에서 먹었을 때보다

훨씬×22222 나았다

 

그래도 달긴 해서 단독으로 불가능..

내 취향은 아닌 걸루..ㅠ

 

🍩결론

엄청 달아요.. 진짜로..

단거 싫어하시는 분은 비추

친구도 같이 구매했는데 달다고 했어요ㅎ

(친구 추천) 흑임자크림 브륄레 도넛 추천!

줄 서서 먹을 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테이크아웃 하시는 것 추천입니다-끝-

 

 

 

 

올드페리도넛 한남